will.co.kr 해외진출 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will4 | will.co.kr report

해외진출 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wil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will4

해외진출 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0:16

본문




Download : 해외진출 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해외진출,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해외진출 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해외진출 기업分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해외진출 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해외진출 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해외진출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해외진출 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6 )




순서

설명
_SLIDE_1_
해외진출 기업分析(분석)
_SLIDE_2_

참고 문헌
국내 및 해외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WOT
STP
4P
기업
브랜드 introduction
戰略 수립
content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KT는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속에서 아시아의 미를 창조하는 기업’
Asian Beauty Creator
‘아시아적인 아름다움과 가치의 창조자’
‘아시아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
_SLIDE_4_

브랜드introduction
“KT는
브랜드 컨셉
동양의 음양오행원리를 담은 한방
브랜드 의미
눈(雪) 꽃(花) 빼어날(秀)

브랜드 철학
설화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원천은 자연!
대표적 제품
기본 수율 스페셜 자정
_SLIDE_5_

선정동기
“KT는
국내 및 해외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009년 기준
한방화장품 시장은 전년대비 25% 증가한
1조 5천500억 展望
설화수가 현재 한방 화장품 시장의
67.3% 차지!!
설화...

_SLIDE_1_
해외진출 기업分析(분석)
_SLIDE_2_

참고 문헌
국내 및 해외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SWOT
STP
4P
기업
브랜드 introduction
戰略 수립
content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KT는

“아모레퍼시픽은”

‘세계 속에서 아시아의 미를 창조하는 기업’
Asian Beauty Creator
‘아시아적인 아름다움과 가치의 창조자’
‘아시아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
_SLIDE_4_

브랜드introduction
“KT는
브랜드 컨셉
동양의 음양오행원리를 담은 한방
브랜드 의미
눈(雪) 꽃(花) 빼어날(秀)

브랜드 철학
설화수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원천은 자연!
대표적 제품
기본 수율 스페셜 자정
_SLIDE_5_

선정동기
“KT는
국내 및 해외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009년 기준
한방화장품 시장은 전년대비 25% 증가한
1조 5천500억 展望
설화수가 현재 한방 화장품 시장의
67.3% 차지!!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 회사의 총 매출 중
27% 차지 !
현재지향적 소비
+
‘Good-Enough’제품
+
유람소비
+
그린소비
+
.
.
.
_SLIDE_6_

SWOT
S
T
O
W
잘 구축된 고객 DB
철저한 시장조사와 marketing 노하우
높은 고객관계관리 능력
고급 명품 브랜드 이미지
중국(China)에 대해 높은 수익성 기대
한류
관세 인하 정책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증가

대규모 marketing 투자 비용 부담
2, 30대 구매대상자들의 높은 교섭력
후발 주자로서 유통, 판매 경로 침투 어려움
규모의 경제 달성의 고정비 부담
중국(China) 소비자들의 Good Enough 경향
중국(China) 화장품 업체의 급속성장
영구적 화장방법 등장
&
STP
Segmentation
지리적 기준 : 장강삼각주, 주강삼각주, 경진당
인구통계적 기준 : 연령, 성별, 소득, 직업
심리적 기준(라이프스타일) : 주링허우, 바링허우
행동적 기준(소비트렌드) …(drop)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해외진출%20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다.
전체 6,7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il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