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뇌병변장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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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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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變化는 새로운 전문직종 즉, 교사/치료사/전도자라는 것을 창출하였고 새로운 학습방법, 즉 리듬 있는 의도를 개발함으로써 가능했다. 치료의 이런 구조는 운동근육 신경계통 장애인의 전도성 교육을 위한 연구원의 설립자인 앤드라스 피토 교수에 의하여 變化되었다. 즉, 그 아이의 증세, 진행상태, 그리고 예후 등을 논의할 때는 하나의 팀으로서 공동작업을 한다는 말이다. 각자는 특히 자신의 관심분야만 추구하겠지만 특정 장애아의 관해서는 하나의 팀으로서 협력하기 마련이다.
[중요] 뇌병변장애인
뇌병변장애인
뇌병변장애인
6. 뇌병변 장애의 예방법
다.
7.대책 및 結論(결론)
참고 - 사례
3. 뇌병변 장애의 주된 原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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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학령기 뇌병변 장애 아동의 어려움과 문제가되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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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뇌병변 장애아동의 개괄적 문제가되는점
3) 치료와 교수지도는 개별적으로 행하여진다.
2. 뇌병변 장애의 종류
기존의 치료방법과 교육의 구조
4. 학령기 뇌병변 장애 아동의 어려움과 문제가되는점
설명
뇌병변 치료와 교육의 통합
1.뇌병변 장애의 정의(定義)
2) 치료: 물리치료, 직업치료, 언어치료, 레크리에이션 활동
8. 뇌병변 장애를 포함한 장애의 실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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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교육과 치료는 각기 다른 부처의 책임이다: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장애 아동의 욕구 충족이 중복되거나 제대로 안 다루어질 가능성이 크다.
뇌병변 장애는 일반적으로 전문가들에 의하여 다루어지는데 그들은 또 그들대로 이 병세의 특정 징후만을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