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마이닝의 등장배경, 기법 및 example(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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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0 0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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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데이터 마이닝의 目標(목표)
다.
1. 데이터 마이닝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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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데이터 마이닝의 기법
1) LG CNS의 마케팅 활용 사례(instance)
3) 규유에몬의 시장개척 활용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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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데이터마이닝의 등장배경과 기법을 알아보고,
1) DELPA의 진행과정
참고자료(資料)
1) 분류 analysis(분석)
데이터마이닝의 등장배경과 기법을 알아보고, 국내외 데이터마이닝의 활용사례를 5가지로 분석하였습니다.
설명
2. 데이터 마이닝의 등장 배경
2) SEMMA의 진행 과정
5. 데이터 마이닝 analysis(분석) 과정
4) 군집화





2) 예측
4) 모바일 게임 플랫폼 사업자인 DeNA의 사례(instance)
3) 연관성 추출
6. 국내외의 데이터 마이닝 활용사례(instance)
5) 뷰티케어 업체인 Kao의 사례(instance)
데이터마이닝의 등장배경, 기법 및 example(사례)
2) 리쿠르트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 활용사례(instance)
국내외 데이터마이닝의 활용example(사례) 를 5가지로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