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3:29
본문
Download : 스킨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스킨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1 )
스킨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킨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킨푸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1. 주제선정이유
2. 환경analysis
1) 거시 환경analysis
2) 시장 analysis
3) 경쟁사 analysis
4) 자사 analysis
SWOT analysis
3. STP 戰略
4. 4P Mix 戰略
5. conclusion(결론) & 시사점
6. Q & A
2002년
2004년 이후
연간매출액
구 분
내 용
전년대비 신장률(%)
아모레 퍼시픽
1조 1079억
8.3
LG생활 건강
4327억
23.8
더 페이스 샵
2097억
15.2
미샤
1000억
6.7
스킨푸드
1000억
40
1) 거시환경analysis
브랜드 중요성 증대
變化(변화)된 라이프 스타일
유통의 혁명
글로벌 경쟁시대
디지털화
(1) 저가 화장품 시장
2004년 화장품 시장 =초저가란 가격적 요인
2005년 화장품 시장 = 브랜드 샵이란 컨셉적 요인
-` 향후 브랜드 각각의 컨셉 경쟁
2008년 저가 화장품 시장 3-4% 성장 展望(전망)
구분
01
02
03
04
05
06
07
민간 소비 증가(%)
4.7
6.8
-1.4
-0.5
3.0
4.9
5.6
화장품 시장 성장(%)
18.7
8.4
-7.4
-2.5
4.1
3.6
4.7
매출액 규모
5조 2600억
5조 7000억
5조 2800억
5조 1400억
5조 3500억
5조 5400억
6조
2) 시장 analysis
(단위 : 천원,%)
2) 시장 analysis
(2) 판매 경로와 매출액
사업
부문
판매
경로
07년
06년
매출액
비중
매출액
비중
화장품
제조
On-line
512,548
5…(skip)
스킨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킨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설명
스킨푸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