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F 속 설득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18
본문
Download : TV CF 속 설득전략.pptx
=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TV CF 속 설득전략.pptx( 48 )






TV CF 속 설득전략 , TV CF 속 설득전략경영경제레포트 , TV CF 속 설득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TV CF 속 설득戰略
TV CF 속 설득戰略
순서
TV,CF,속,설득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TV CF 속 설득전략(戰略)
_SLIDE_2_
커 피
_SLIDE_3_
-우리 커피를 마셔주세요. (TV 커피 제품 CF 설득전략(戰略) 分析)
_SLIDE_4_
-우리 커피를 마셔주세요. (TV 커피 제품 CF 설득전략(戰略) 分析)
_SLIDE_5_
정교화 가능성 모델(ELM)
정교화 가능성
- 소비자가 설득적으로 메시지에 노출될 때, 메시지가 주는 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신의 욕구와 관련 지어 정보를 처리하려는 노력의 정도.
_SLIDE_6_
시장 상황
맥심의 독주(점유율 70%)
커피믹스 文化(문화) 이미 완전 정착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광고목표(目標)
국민계몽, 신뢰도 상승
설득방법
- 중심경로로의 설득 : 능력자(소비자)들의 동기를 끌어올림
CF 속 프렌치카페의 설득전략(戰略) .
_SLIDE_7_
_SLIDE_8_
시장 상황
시advantage유율 프렌치카페(남양 40.4%),
카페라떼(매일35.1%) 제품군 과점형태
광고 목표(目標)
인지도 유지, 선호도 상승
설득방법
-주변경로로의 설득 : 동기가 결핍된 소비자들을 공략
CF 속 카페라떼의 설득전략(戰略)
_SLIDE_9_
_SLIDE_10_
시장상황
던킨에서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
커피, 과일음료 시장에서 영역을 넓혀가고 있음.
수 많은 커피 전문점들이 프라프치노를 판매 중
프라프치노로 유명한 전문점은 없음
광고목표(目標)
인지도 상승, 신뢰도 상승
설득방법
유사성, 메시지 반복
CF 속 던카치노의 설득전략(戰略)
_SLIDE_11_
메시지 반복
단순노출이론(理論) : 한 자극에 대한 단순반복적인 노출이 그
자극에 대한 친근감을 유발시켜 설득이
일어난다.